[제천소식]한방바이오제천몰, 삼복 맞이 특별 할인전 등

상호존중 캠페인하는 제천교육가족 *재판매 및 DB 금지
[제천=뉴시스] 이병찬 기자 = 제천한방천연물산업진흥재단은 9일부터 한 달 동안 '삼복더위 원기 회복 할인전'을 연다.
면역력과 원기 회복이 필요한 소비자들에게 제천 한방천연물기업의 우수 제품과 함께 복날 더위를 건강하게 이겨내자는 취지의 행사로, 한방바이오 제천몰과 여성도서관 1층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원기 회복 음식인 한방백숙재료 세트부터 건강즙, 한방 주류까지 다양한 한방천연물 관련 제품을 14~6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학교학부모연합회, 상호존중 릴레이 캠페인
제천교육지원청과 제천시학부모연합회는 9일 상호존중 릴레이 캠페인을 했다.
연합회와 교육청이 함께 출발점을 마련한 상호 존중 릴레이 캠페인은 앞으로 초등학교, 중·고등학교, 지역 기관 등 3개 축을 중심으로 릴레이 방식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이날 행사에서는 2025 공감·동행 충북교육박람회에 대한 관심과 참여를 독려하고 연합회 차원의 홍보와 협조 활동 방안도 논의했다.
◇음악영화제·한방엑스포 홍보 택배 테이프 배포
충북 제천시는 제21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와 2025 제천국제한방천연물산업엑스포 홍보를 위한 친환경 종이 포장 테이프를 제작해 제천 지역 16개 우체국에 배포했다고 9일 밝혔다.
제천 대표 캐릭터인 '제제와 천천이'를 통해 두 축제를 홍보하고 있다. 특히 테이프에 삽입된 QR코드는 각 축제 공식 인터넷홈페이지로 연결된다.
비닐 테이프와 달리 친환경 종이 재질로 제작해 소음이 적고 환경오염을 줄일 수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고 시는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