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니어 활기찬 삶 지원"…모더나·서울시파크골프 '맞손'
공동 협력 협약 체결
![[서울=뉴시스] 서울시파크골프협회–모더나코리아 협약식. 왼쪽부터 김상표 모더나코리아 대표, 이영우 서울시파크골프협회 회장 (사진=모더나코리아 제공) 2025.10.13.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g1.newsis.com/2025/10/13/NISI20251013_0001964443_web.jpg?rnd=20251013133850)
[서울=뉴시스] 서울시파크골프협회–모더나코리아 협약식. 왼쪽부터 김상표 모더나코리아 대표, 이영우 서울시파크골프협회 회장 (사진=모더나코리아 제공) 2025.10.13.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송연주 기자 = 글로벌 제약바이오 기업 모더나코리아는 서울시파크골프협회와 시니어들의 활기찬 일상을 지원하기 위한 공동 협력 협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파크골프의 영향력과 모더나코리아의 공중보건적 역할 협력의 출발점이다.
고령층의 활력을 높이고 세대 간 교류를 이끄는 건강 스포츠로 자리잡은 파크골프는 서울시파크골프협회가 다양한 활동을 통해 그 성장을 뒷받침해 오고 있다. 모더나코리아는 코로나19를 비롯한 호흡기 질환으로부터 65세 이상 고령층을 포함한 고위험군을 보호하기 위해 예방접종의 중요성을 알려왔다.
이번 협약은 ▲서울시협회장배 파크골프대회 공동 개최 ▲노년층 대상 예방접종 중요성 홍보 ▲ 취약 계층 어르신 건강 지원 등을 목표로 한다. 이를 통해 양측은 고령층이 보다 활기찬 일상을 누릴 수 있도록 도와 사회 전반에 건강한 생활 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이영우 서울시파크골프협회 회장은 "협력을 통해 회원들의 호흡기 질환 예방에 대한 인식 제고 뿐 아니라 보다 활기찬 삶을 누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상표 모더나코리아 대표는 "이번 협약은 건강한 노년층의 일상을 지원하고, 호흡기질환의 고위험군인 고령층의 건강 보호를 위한 협력"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