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만에 컴백한 유스피어
[서울=뉴시스] 김혜진 기자 = 그룹 유스피어(왼쪽부터 소이, 채나, 다온, 시안, 서유, 로아)가 17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명화라이브홀에서 열린 USPEER (유스피어) 첫 번째 미니앨범 'BITE DISTRICT'(바이트 디스트릭트)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2026.06.17.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사진
이시간 핫뉴스
IT·바이오
많이 본 기사
뉴시스 기획특집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