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신분증 들고 환하게 웃는 추경호 당선인

등록 2026.06.22 14:22:58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대구=뉴시스] 이무열 기자 = 추경호 대구시장 당선인이 22일 대구 북구 침산2동 행정복지센터를 찾아 전입신고를 마친 뒤 신분증을 들고 환하게 웃고 있다. 2026.06.22.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