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스포츠국가대표선수회 창립 1주년 기념식 개최
국가대표선수회는 23일 오후 6시 서울 노원구 화랑로 태릉선수촌 챔피언하우스에서 창립 행사와 장학금 전달식을 갖는다고 22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그간의 활동상황을 알리고, 향후 추진과제와 계획 등을 발표할 예정이다.
또한 제1회 대한민국스포츠국가대표선수회자선골프대회를 통해 마련한 장학금 1400만원을 총 14명의 중·고교 올림픽 꿈나무 선수들에게 각각 100만원씩 전달할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는 국가대표선수회 장윤창 회장과 대한체육회 박종길 태릉선수촌장을 비롯해 태권도 이동준 정국현, 농구 박찬숙 이민형, 유도 김재엽 이경근 양종옥, 체조 박종훈, 배구 김세진, 탁구 김택수 홍차옥, 핸드볼 임영철 임오경 한현숙, 레슬링 심권호, 야구 김일권, 복싱 김광선, 빙상 제갈성렬, 볼링 이해명 등 올림픽 메달리스트들을 포함한 약 200여명의 회원 및 관계자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제2회 KANSTM 스포츠꿈나무장학생은 레슬링 안재용(대구학산중), 엄재성(경북공업고), 오새나(서울리라아트고) 유혜리(수원계명고), 임재재(대구학산중), 사이클 박준(강원양양고), 수영 김민웅(전남제일고), 유도 신재용(전북원광고), 육상 김은선(서울한강미디어고), 체조 김윤경(서울영남중), 태권도 유혁(성남풍생고) 조희철(서울리라아트고), 펜싱 이세주(성남여자고), 하키 안미소(부평여자고) 등 총 14명이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