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연말 결산 '아마존 위크'…인기상품 300종 특가
베스트 상품 300여종 엄선…최대 5만원 할인쿠폰 제공

[서울=뉴시스] 이국현 기자 = 커머스 포털 11번가가 연말을 맞아 '12월 월간 십일절' 당일인 오는 11일부터 17일까지 '아마존 위크'(Amazon Week) 행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가 국내에서 첫 선을 보인 지난 8월31일부터 11월30일까지 높은 거래액을 기록한 상품, 재구매율이 높은 상품, 국내 고객들의 리뷰가 많은 상품을 기준으로 300여종의 상품을 엄선했다.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하드디스크 드라이브(HDD), 립밤 등이 대표적이다.
하루 5가지 상품을 11번가 단독 딜로 선보이는 '데일리 딜'도 진행한다. 무선 헤드셋, 디너 플레이트 세트, 메모리폼 베개 등 11번가 상품기획자(MD)가 엄선한 총 35개 제품을 매일 특가에 판매한다.
오는 11일 오후 7시에는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 특집 라이브 방송도 실시한다. 홈파티를 위한 와인잔 세트부터 게이밍 키보드, 전동 칫솔, 핸드크림 선물세트 등 연말 선물로 좋은 해외직구 인기 상품 20여종을 특가에 선보인다. 라방 시청 고객을 대상으로 한정 발급하는 15% 할인쿠폰(최대 3만원)을 적용하면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행사 기간에는 최대 5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10% 할인쿠폰(SK페이 전용, 5만원 이상 구매 시)과 최대 1만원 할인 10% 할인쿠폰(SK페이 전용, 1만원 이상 구매 시)을 아이디당 1회씩 매일 발급한다. 할인쿠폰은 아마존 위크 행사 상품 외에도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의 모든 카테고리를 대상으로 사용할 수 있다.
11번가 신현호 해외쇼핑담당은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에서 수요가 높았던 상품을 중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용 상품을 다양하게 마련했다"며 "차별화된 해외직구 혜택으로 연말 쇼핑 시즌을 이끌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