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상상마당, 부산서 '쿼카' 캐릭터 팝업스토어 열어
'쿼카 패밀리의 가을 캠핑' 주제로 인형·쿠션·트레이 등 공개

상상마당 쿼카 팝업스토어. (사진=KT&G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주동일 기자 = 케이티앤지(KT&G) 상상마당 부산이 '쿼카(QUOKKA)'의 캐릭터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11월 17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팝업은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동물'로 알려져 있는 '쿼카'는 봉제 인형 전문회사 '메세'가 캐릭터화해 MZ(밀레니얼+Z)세대 사이에서 팬덤을 형성해 나가고 있는 캐릭터 브랜드다.
'쿼카 패밀리의 가을 캠핑'을 주제로 가을 분위기를 물씬 담아낸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쿼카 캐릭터 인형, 쿠션, 트레이 등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KT&G 상상마당 부산은 앞서 '수키도키 : 불지옥바캉스' '일레갈로 : 일레베어 프렌즈 베이스볼 타운' '베코 : 나의 여름은 부산해' 등 팝업을 진행하며 상상마당을 방문한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해왔다.
한편 KT&G 상상마당은 신진 예술가의 창작활동을 지원하고 대중에게 폭넓은 문화 경험을 제공하는 복합문화예술공간이다.
2007년 '상상마당 홍대'를 시작으로 논산·춘천·대치·부산까지 총 5곳에서 운영되며 문화예술 저변 확대와 지역문화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상상마당의 연간 방문객은 약 300만명에 달하며, 매년 3000여개의 문화예술 프로그램이 운영되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