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카닷컴, 비교견적 서비스 리뉴얼로 편의성 강화
브랜드 통합 차원에서 서비스명 변경
![[서울=뉴시스] 중고차 플랫폼 엔카닷컴이 '엔카 비교견적' 서비스의 전면 리뉴얼을 통해 내 차 팔기 서비스의 경쟁력과 소비자 이용 편의성을 강화한다고 24일 밝혔다. (사진=엔카닷컴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g1.newsis.com/2025/04/24/NISI20250424_0001826918_web.jpg?rnd=20250424161021)
[서울=뉴시스] 중고차 플랫폼 엔카닷컴이 '엔카 비교견적' 서비스의 전면 리뉴얼을 통해 내 차 팔기 서비스의 경쟁력과 소비자 이용 편의성을 강화한다고 24일 밝혔다. (사진=엔카닷컴 제공)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엔카 비교견적은 48시간 동안 최대 30건의 딜러 견적을 받아 비교해 판매할 수 있는 내 차 팔기 서비스다. 실제 낙찰 정보도 제공해 판매자는 차량의 예상 시세를 파악할 수 있다.
네이밍 변경은 엔카 중고차 거래 서비스 전반을 '엔카믿고' 브랜드로 통합하기 위한 리브랜딩 전략하에 진행됐다.
이에 개인이 직접 차량 정보를 등록하고 경매를 진행하는 '비교견적 셀프'와 딜러 대면 없이 평가사가 차량 진단 후 거래하는 '비교견적 믿고'로 서비스명이 변경됐다.
새롭게 시범 운영되는 '비교견적 믿고 플러스'는 타사 견적서를 보유한 고객이라면, 딜러나 평가사와의 대면 없이도 해당 금액보다 높은 최고가 가격을 보장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시범 운영 후 향후 공식 출시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