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 축제 즐기며 쇼핑까지…롯데百, 잠실타운서 루미나리에 연계 이벤트
롯데 계열사별 혜택 집약한 할인 프로모션 등 실시

(사진=롯데백화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주혜 기자 = 롯데백화점이 '2026 롯데 루미나리에(2026 LOTTE LUMINARIE)' 기간에 맞춰, 쇼핑과 혜택을 결합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2026 롯데 루미나리에'는 롯데물산이 롯데지주와 함께 진행하는 프로젝트다. 오는 7일부터 다음 달 8일까지 롯데월드타워 야외 잔디광장 월드파크에서 진행된다.
롯데백화점은 루미나리에 테마인 '소망, 빛으로 물들다'에 맞춰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타운 단지 내 계열사별 혜택을 집약한 100% 당첨 이벤트에서는 랜덤 혜택 뽑기를 통해 다양한 바우처를 받을 수 있다.
잠실 월드파크 광장 루미나리에 출입구에 설치된 키오스크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매주 금·토·일요일마다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백화점 패션·스포츠 7~10% 금액할인권 및 카페 1만원 이용권', '마트 5000원 할인권', '월드 어드벤처·아쿠아리움·서울스카이 30~40% 할인권' 등을 증정한다.
롯데백화점 잠실점은 한 달간 밸런타인, 신학기, 웨딩 시즌을 겨냥한 다채로운 팝업과 프로모션을 전개할 예정이다.
최근 유행인 두바이 디저트들을 한 자리에서 선보이는 '두바이 디저트 페스티벌' 등을 전개한다.
오는 6일부터 15일까지 진행하는 '뷰티 기프트 페어'에서는 뷰티 브랜드에서 롯데카드로 구매한 고객에게 구매 금액의 7% 상당의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한다.
신학기 준비 시즌인 13일부터 22일까지는 신학기 가방 인기 아이템에 한해 선착순 10~20% 추가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