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렉스타, 등산화 보상 판매 이벤트…최대 43% 할인
![[부산=뉴시스] (왼쪽부터)트렉스타 네팔 2 GTX, 옵티머스 GTX (사진=트렉스타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g1.newsis.com/2022/08/22/NISI20220822_0001067480_web.jpg?rnd=20220822090405)
[부산=뉴시스] (왼쪽부터)트렉스타 네팔 2 GTX, 옵티머스 GTX (사진=트렉스타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부산=뉴시스]이동민 기자 = 등산, 트레킹 등 본격 아웃도어 시즌을 앞두고 트렉스타가 오는 9월 12일까지 '등산화 보상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내달 12일까지 오래되고 헌 등산화를 전국에 있는 트렉스타 매장에 가져오면 트렉스타 '네팔 2 GTX'와 '옵티머스 GTX' 등 등산화 2종을 최대 43% 할인된 가격으로 보상 판매 제공한다.
네팔 2 GTX는 돌이 흩어져 깔려 있는 비탈길이 많은 우리나라 환경에서 미끄러짐을 방지할 수 있는 'Super Stiky' 아웃솔과 천연 소가죽, 고어텍스 원단이 적용돼 방수와 투습 기능을 갖춘 등산화이다. 가격은 정가 23만원이며, 할인 적용된 보상판매가는 13만원이다.
옵티머스 GTX 등산화는 거친 아웃도어 환경에서 외부의 충격으로부터 발을 보호하도록 설계된 등산화로, 특히 등산화 전면부에 단단한 러버 소재를 덧대어 발가락을 보호해주는 특징을 지닌다. 가격은 정가 24만원이며, 할인 적용된 보상판매가는 14만원이다.
해당 제품 구입 시 창갈이, 방수, 사이즈 조정 등 트렉스타 신발 장인들의 평생수선 서비스가 제공된다.
자세한 사항은 트렉스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트렉스타 관계자는 "등산화는 산행 시 안전과 직결되는 중요한 장비로 사용한 지 오래되었거나 밑창이 닳은 제품을 착용하면 자칫 큰 사고로 이어질 수 있다" 며 "이번 행사를 통해 알뜰하게 새 제품을 구매하는 것은 물론 보다 안전하고 즐거운 산행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 바란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