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밀리의서재, 육군 장병 2만명 대상 1개월 구독권 기증
육군 인사사령부와 함께 장병 독서 환경 개선
![[서울=뉴시스] KT밀리의서재 CI (사진=KT밀리의서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g1.newsis.com/2025/09/03/NISI20250903_0001933293_web.jpg?rnd=20250903083237)
[서울=뉴시스] KT밀리의서재 CI (사진=KT밀리의서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윤정민 기자 = KT밀리의서재가 육군 인사사령부와 함께 육군 장병의 독서 환경 개선을 위해 밀리의서재 구독권 기증식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구독권 기증은 육군 장병들이 언제 어디서나 독서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하기 위해 마련됐다. 밀리의서재는 병영도서 우수부대에 복무 중인 약 2만명의 현역 병사를 대상으로 독서 콘텐츠 무제한 이용이 가능한 구독권(1개월 이용권)을 제공한다.
밀리의서재는 최근 장병들의 심리적 안정과 복무 환경 개선이 군 정책의 주요 과제로 떠오른 가운데 정서적 균형을 회복하고 사고의 폭을 확장하는 데 도움을 주는 일상적 수단으로써 건전한 병영문화 조성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박정현 KT밀리의서재 구독사업본부장은 "이번 구독권 기증식은 공공 부문과 민간 플랫폼이 협력해 병영 내 독서문화를 새롭게 만들어 나가는 첫 발걸음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밀리의서재는 앞으로도 국방을 비롯해 교육, 복지 등 공공영역으로 디지털 독서 인프라를 확장하고 기업·정부 간 거래(B2G) 확장에 속도를 낼 것"이라고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