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유통가 새 얼굴] 파라다이스 즐기는 뷔·하겐다즈 케이크 맛보는 신세경

등록 2025.12.06 09:00:00수정 2025.12.06 09:18:24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파라다이스그룹, 브랜드 홍보모델에 BTS 뷔 선정

하겐다즈,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 모델에 배우 신세경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나나 롱패딩' CF 영상 공개

프로젝트엠, 배우 하영과 함께한 겨울 아우터 화보 공개

(사진=파라다이스 그룹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사진=파라다이스 그룹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주혜 기자 = 유통업계가 BTS 뷔부터 배우 신세경, 이주빈에 이르기까지 새로운 모델들과 브랜드 및 신제품 알리기에 나선다.

파라다이스그룹, 브랜드 홍보모델에 BTS 뷔 발탁

파라다이스그룹이 브랜드 앰배서더(홍보모델)에 방탄소년단(BTS)의 멤버 뷔를 발탁하고 글로벌 캠페인을 전개한다.

세계적 인지도를 보유한 뷔의 예술적 소양이 드러난 행보가 파라다이스그룹이 추구하는 예술경영 철학과 잘 부합한다는 게 발탁 배경이다.

뷔는 그간 파라다이스시티의 대표 예술 행사인 '파라다이스 아트나이트'에 참석하는 등 예술·문화 활동을 활발히 해왔다.

브랜드 영상에서 뷔는 청소부로 등장해 리조트 시설 곳곳을 오가며 무대로 변화시킨다. 그룹 중장기 성장 전략도 표현한다.

파라다이스그룹은 이번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세계적 럭셔리 리조트로서의 위상을 확고히 다진다는 방침이다.

[서울=뉴시스] 아이스크림 브랜드 모델 배우 신세경. (사진=하겐다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아이스크림 브랜드 모델 배우 신세경. (사진=하겐다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하겐다즈,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 모델로 배우 신세경 선정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가 배우 신세경을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 캠페인 모델로 발탁했다.

연말이 다가오면서 소중한 사람들과의 모임, 홈 파티, 선물 문화가 확산하며 특별한 케이크를 찾는 소비 흐름에 발맞춰 하겐다즈는 배우 신세경을 올해 크리스마스 시즌 캠페인의 얼굴로 선정했다.

신세경과 함께 소비자들에게 따뜻한 연말 분위기에 어울리는 하겐다즈만의 프리미엄 케이크 라인을 선보인다는 포부다.

하겐다즈는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홀리데이 스페셜 에디션 3종을 출시했다.

베스트셀러 리얼블랑을 비롯해, 리얼블랑의 프리미엄 라인인 리얼블랑 베리와 하겐다즈X콘래드 블루밍 넛츠 등 인기 아이스크림 케이크 3종으로 구성했다.
(사진=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사진=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나나와 함께한 '아틀라스 구스다운' CF 영상 공개

더네이쳐홀딩스가 전개하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이 브랜드 모델 나나와 함께한 '여성 아틀라스 고어 윈드스토퍼 롱기장 구스다운 점퍼(아틀라스 구스다운)'의 TV CF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겨울의 차가운 분위기 속에서도 활동성과 따뜻함을 동시에 제공하는 '아틀라스 구스다운'의 본질을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영상에서 나나가 착용한 아틀라스 구스다운은 겨울의 혹한 속에서도 아름다움을 잃지 않는 여성 전용 롱기장 구스다운 점퍼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관계자는 "이번 영상은 눈보라가 휘몰아치는 혹한의 추위와 나나 특유의 시크한 분위기가 어우러져, 세련된 도시적 감성이라는 아틀라스 롱패딩의 정체성을 시각적으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프로젝트엠, 배우 하영과 함께한 겨울 아우터 화보 공개

(사진=프로젝트엠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사진=프로젝트엠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에이션패션의 리파인드 캐주얼 브랜드 프로젝트엠(PROJECT M)이 배우 하영과 함께한 겨울 아우터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자연 속 고요하고 서정적인 겨울 분위기와 도시의 정제된 세련미를 오가며 프로젝트엠이 지향하는 '편안함과 세련됨이 공존하는 겨울 아우터 스타일'을 보여줬다.

화보 속 하영은 포근한 볼륨감이 돋보이는 패딩, 고급스러운 실루엣의 오버핏 블랙 롱코트, 따뜻한 소재의 무스탕 베스트, 퀼팅과 퍼 소재가 조화를 이루는 리버서블 점퍼 등 다양한 겨울 아우터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했다.

자연을 배경으로는 은은한 아이보리·카키 톤 패딩과 스웨터의 조합으로 겨울의 정취를 담아냈고, 도시적 분위기의 컷에서는 차분한 브라운 톤의 리버서블 점퍼와 무스탕 베스트를 톤온톤으로 스타일링해 세련된 겨울 룩을 완성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