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농어촌공사 전남, 운영대의원회 개최…현장 목소리 반영

등록 2026.06.25 09:57:36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한국농어촌공사 전남지역본부는 24일 지속 가능한 발전과 당면 현안 문제 해결을 위해 '상반기 전남지역본부 운영대의원회의'를’ 개최했다. (사진=농어촌공사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한국농어촌공사 전남지역본부는 24일 지속 가능한 발전과 당면 현안 문제 해결을 위해 '상반기 전남지역본부 운영대의원회의'를’ 개최했다. (사진=농어촌공사 제공)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광주=뉴시스]이창우 기자 = 한국농어촌공사 전남지역본부가 농어촌 발전과 지역 현안 해결 방안을 모색하기 위한 운영대의원회를 열었다.

25일 농어촌공사 전남지역본부에 따르면 전날 본부 회의실에서 '상반기 운영대의원회'를 개최했다.

회의에는 김재식 전남지역본부장을 비롯해 전남지역 각 지사를 대표하는 운영대의원과 실무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올해 주요 업무 추진 현황을 점검하고 농어촌 활성화를 위한 정책 과제와 현안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특히 기후위기 대응 강화와 농업 생산기반 정비, 농촌지역 발전 방안 등 지역별 현안과 애로사항을 중심으로 논의가 이뤄졌다.

운영대의원들은 현장에서 제기한 다양한 의견과 건의사항을 전달하고, 농업·농촌 발전을 위한 실질적인 대책 마련의 필요성을 제기했다.

김재식 전남지역본부장은 "운영대의원은 공사와 지자체, 농업인을 연결하는 중요한 역할을 맡고 있다"며 "현장의 목소리를 바탕으로 지역 발전과 농업인 만족도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전남본부는 이날 회의에서 수렴한 의견을 향후 사업과 정책 추진 과정에 반영할 계획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