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미닛메이드 스파클링 청포도 칼로리 10' 출시

[서울=뉴시스] 김동현 기자 = 코카콜라는 100% 과채즙 음료 브랜드 '미닛메이드'가 상큼한 청포도 과즙과 톡 쏘는 스파클링을 저칼로리로 즐길 수 있는 '미닛메이드 스파클링 청포도 칼로리 10'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미닛메이드 스파클링 청포도 칼로리 10은 지속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과즙 탄산음료 시장에 서 저칼로리 제품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것으로 상큼함과 짜릿함은 그대로 살리고 칼로리는 낮춘 제품이다.
350㎖ 용량 기준 10㎉이며 설탕을 첨가하지 않은 제로 슈거로 가볍게 즐길 수 있다. 또 청포도 과즙 특유의 상콤달콤한 맛과 탄산의 톡 쏘는 스파클링함을 선사해 일상에서 상쾌한 기분전환이 필요할 때 마시기 좋다.
패키지는 밝고 경쾌한 무드로 싱그러운 청포도 느낌을 시각화했다. 초록, 연두, 노란빛의 동그라미 패턴으로 탱글탱글한 청포도를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제품 정중앙에는 숫자 '10'을 명시해 저칼로리 특징을 강조했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최근 저칼로리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높아지는 트렌드에 맞춰 '미닛메이드 스파클링 청포도 칼로리 10'을 출시했다"며 "사무실, 학교, 집 등에서 휴식을 취할 때 입 안 가득 퍼지는 상큼한 과즙과 기분 좋은 스파클링으로 올 여름 나른해지기 쉬운 일상에 상쾌함을 불어 넣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