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주년 어린이날' 우리 아이 '호강스' ④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캐릭터 '돌핀이'(왼쪽)와 '핀핀이' *재판매 및 DB 금지
5일은 '어린이날'이다.
소파 방정환(1899~1931) 선생이 이날을 만든 지 100주년이어서 올해는 더욱더 의미가 깊다.
어린이날에는 뭐니 뭐니 해도 '호캉스'다.
가공할 '코로나19'도 변이를 거듭하며 어느덧 만만해졌고, 2년 넘게 삶을 옥죄던 '거리 두기'도 이미 해제됐으나 인파가 몰리는 곳을 어린 자녀와 함께 가는 것은 아직 피하고 싶은 것이 부모 마음이다.
이를 겨냥해 호텔들은 상대적으로 한적한 구내에서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우리 아이를 호강시켜줄 만한 패키지 몇 가지를 꼽아본다.
[서울=뉴시스]김정환 기자 = 서울 중구 을지로6가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가 시그니처 키즈 패키지 3종을 선보인다.
먼저 '언더 더 씨 패키지'다. 8월31일까지 운영한다.
슈페리어 룸 또는 레지던스 디럭스 룸 1박, 20층 '푸드 익스체인지' 조식 뷔페 이용과 함께 푸짐한 선물로 구성한다.
선물로는 새로운 호텔 캐릭터 '돌핀이'와 '핀핀이' 인형 2종을 필두로 노보텔 에코백과 키즈 슬리퍼 1세트, 24시간 향기가 지속하는 이노센트 샤워 젤 세트, 일리윤 저자극 이지워시 선크림, 키즈 웰컴 어메니티 마카롱과 키즈 음료 등이다.
돌핀이와 핀핀이는 귀여운 표정과 하트 모양 꼬리를 가진 파랑색과 분홍색 '돌고래'다. 'AI 호텔'다운 스마트함과 메인 콘텐츠인 '수영장'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졌다. 서울중구장애인복지관과 협업했다.
이어 '프린세스 미미 패키지'다. 6월30일까지 운영한다.
어린이가 공주가 돼 완벽한 하루를 누릴 수 있도록 '프린세스 미미 콘셉트 룸'(레지던스 디럭스) 1박, '쁘띠 애프터눈 티 세트' 인룸 다이닝 이용, '미미월드 웰컴 키트' 증정 등으로 구성한다.
쁘띠 애프터눈 티 세트에는 체리와 블루베리, 롤 케이크, 다쿠야즈, 스콘 등 디저트와 함께 키즈 음료, 부모를 위한 아메리카노 커피 등이 담긴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띠띠빵빵 패키지' *재판매 및 DB 금지
자동차를 좋아하는 어린이라면 대만족할 만하다.
자동차 침대 '띠띠베드'가 자리한 '띠띠빵빵 콘셉트 룸'(레지던스 디럭스) 1박, 독일 완구 브랜드 '플레이모빌'의 '레이싱 피규어 등 포함 '키즈팩' 증정, 키즈 웰컴 어메니티 마카롱과 키즈 음료 제공 등으로 구성한다.
모든 패키지에 성인 2인, 만 16세 미만 자녀 2인 조식 뷔페 이용, 피트니스 센터와 실내 수영장, '키즈존' 이용 등 혜택이 부여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