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카페처럼"…제니퍼룸, 콤팩트 '커피머신' 선봬
제니퍼룸, '스팀라떼 Pro' 오트밀 컬러 출시
![[서울=뉴시스] 제니퍼룸 '스팀라떼 Pro' 오트밀 컬러. (사진= 제니퍼룸 제공)](https://img1.newsis.com/2025/06/02/NISI20250602_0001857895_web.jpg?rnd=20250602102430)
[서울=뉴시스] 제니퍼룸 '스팀라떼 Pro' 오트밀 컬러. (사진= 제니퍼룸 제공)
이번에 선보이는 '스팀라떼 Pro' 오트밀은 따뜻하고 부드러운 뉴트럴 베이지 톤으로, 감성적인 컬러와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기존 화이트, 에토프 컬러에 이어 홈카페를 즐기는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스팀라떼 Pro'는 폭 18㎝의 콤팩트한 사이즈로, 공간 활용도가 높아 1~2인 가구나 작은 주방에서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메뉴가 제한적인 캡슐 머신과 관리가 번거로운 반자동 커피머신의 아쉬운 점을 보완해, 집에서도 다양한 커피 메뉴를 손쉽게 구현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또 최대 19바(bar)의 고압 추출 시스템과 고급 코니컬버 그라인더가 탑재되어 원두 고유의 맛과 향을 살려주며, 5단계 원두 분쇄도 조절 기능, 커피 추출량 및 추출구 높이 조절, 에스프레소·아메리카노 별도 버튼 등 다양한 기능을 담아 취향에 따라 커피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제니퍼룸만의 라떼 시스템은 강력한 스팀 노즐을 통해 부드러운 스팀 밀크를 구현해 라떼, 카푸치노 등 총 14가지 커피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스팀 노즐은 45도 각도 조절이 가능하며, 자동 세척 기능과 FABS® 특허 기술이 적용된 분리형 브루잉 유닛을 통해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제니퍼룸 관계자는 "스팀라떼 Pro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실용성을 겸비한 제품으로 출시 이후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으로, 호평에 힘입어 오트밀 컬러를 새롭게 론칭하게 됐다"며 "홈카페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스팀 오븐 토스터, 드립 케틀 오트밀 색상과 세트 구성도 가능해 브런치 세트로도 주목받고 있다"고 전했다.
스팀라떼 Pro 오트밀 컬러는 오는 6일 오후 7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정식 론칭되며,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론칭 특가,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제니퍼룸은 락앤락이 2020년 인수한 락커룸코퍼레이션의 디자인 가전·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1~2인 가구를 위한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이며 주목받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