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네시온, 사랑의열매 고액 기부자 모임 가입
나눔명문기업 전국 717호로 가입
2020년부터 꾸준한 기부로 나눔 동참
![[서울=뉴시스] 휴네시온은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운영하는 고액 기업 기부자 모임 '나눔명문기업' 전국 717호로 가입했다고 7일 밝혔다. (왼쪽부터) 정동섭 휴네시온 대표와 황인식 사랑의열매 사무총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휴네시온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g1.newsis.com/2026/01/07/NISI20260107_0002035585_web.jpg?rnd=20260107154504)
[서울=뉴시스] 휴네시온은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운영하는 고액 기업 기부자 모임 '나눔명문기업' 전국 717호로 가입했다고 7일 밝혔다. (왼쪽부터) 정동섭 휴네시온 대표와 황인식 사랑의열매 사무총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휴네시온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윤정민 기자 = 휴네시온은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운영하는 고액 기업 기부자 모임 '나눔명문기업' 전국 717호로 가입했다고 7일 밝혔다.
휴네시온은 보안 솔루션을 개발·공급하는 사이버보안 전문기업이다. 2020년부터 사랑의열매를 통해 서울·부산·인천·경기 등 다양한 지역에 꾸준히 기부를 이어오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있다.
나눔명문기업은 1억원 이상 일시 기부 또는 5년 이내 1억원 기부를 약정하고 2000만원을 납부하면 가입할 수 있다.
가입식은 전날 서울 중구 사랑의열매 회관에서 열렸다. 정동섭 휴네시온 대표, 최진석 휴네시온 경영지원본부장과 황인식 사랑의열매 사무총장, 김경희 사랑의열매 사회공헌본부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황 사무총장은 "휴네시온은 정보보안 분야에서 사회의 안전을 책임지는 기업인 동시에 꾸준한 나눔을 통해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실천해 온 기업"이라며 "나눔명문기업 가입을 진심으로 환영하며 소중한 성금이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따뜻한 희망으로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정 대표는 "기업의 성장은 사회와 함께할 때 더욱 의미가 있다고 생각한다. 이번 나눔명문기업 가입을 계기로 지속 가능한 나눔 경영을 통해 사회에 기여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