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소식]한국국제대, 제1회 국토대장정 출발 등

한국국제대 제1회 국토대장정 출정식 모습.
경남 진주 한국국제대학교 총학생회는 20일부터 24일까지 4박5일 일정으로 '통일염원! 역사를 만드는 청춘들의 발걸음'이라는 주제로 제1회 국토대장정을 떠났다.
총학생회는 지난 17일 대학 정문에서 '제1회 국토대장정 출정식'을 가졌다.
이들은 20일 학교를 출발해 목포항∼제주항∼한라산∼성산일출봉을 이어지는 코스로 일주한 후 24일 학교를 도착해 해단식을 가질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총학생회는 통일이라는 무거운 주제를 다시 한 번 되새기는 시간을 갖고 또 대학생들이 취업이라는 큰 짐에 힘들고 지쳐있지만 4박5일간의 국토대장정을 통해 청춘들이 가지고 있는 고유의 도전정신과 꿈을 펼칠 시간를 갖기위해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중진공, HIT500 사업 제3차 신규 참여기업 모집
중소기업진흥공단은 ‘우수 신제품 발굴지원사업(HIT500)’에 참여할 제품을 오는 30일까지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모집대상은 창업 3년 미만 또는 신제품 출시 2년 이내의 생활 소비재 완제품을 보유한 제조기업이며, 올해 마지막 제3차 모집에서는 90여개의 우수한 중기제품을 선정할 계획이다.
지난 2010년부터 시작된 HIT500 사업은 매년 시장에 새롭게 출시되거나 준비하고 있는 중소기업 유망제품을 발굴해 상품 홈페이지 제작, 전자랜드 내 ‘HIT500상생매장’ 입점 등 온·오프라인 마케팅, 판로개척을 지원하고 있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