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곰돌이 푸’ 세트 멤버십 회원 대상 선판매

레고그룹, ‘곰돌이 푸’ 세트 멤버십 회원 대상 선판매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표주연 기자 = 레고그룹은 4월1일 정식 출시 예정인 ‘레고 아이디어 곰돌이 푸(LEGO Ideas Winnie the Pooh, 21326)’ 세트를 오는 18일 공식 온라인몰 회원 대상으로 선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영국 작가 앨런 알렉산더 밀른(A. A. Milne)에 의해 탄생한 곰돌이 푸는 한 세기 가까이 모든 연령대에게 사랑받고 있는 캐릭터다. 이번 신제품은 레고 팬 벤 알더(Ben Alder)가 레고 아이디어 플랫폼에 출품한 후 1만 표 이상의 지지를 얻어 제품화가 결정됐다. 벤의 독창적인 디자인을 바탕으로 성인들도 푸와 친구들을 통해 어린 시절 향수에 푹 빠질 수 있는 제품이 탄생했다.
‘레고 곰돌이 푸’ 세트는 벌집이 딸린 커다란 오크 나무 아래 지어진 푸의 오두막을 중심으로 푸와 친구들의 일상을 담았다. 푸의 오두막은 ‘미스터 샌더스(Mr. Sanders)’ 간판이 달린 현관문과 푸른 종, 캠프파이어용 통나무와 나무 표지판까지 원작의 정겹고 따스한 분위기를 살렸다.
레고 아이디어 곰돌이 푸 세트는 총 1265개의 부품으로 구성됐다. 완성품 크기는 높이 22㎝, 가로 24㎝, 세로 18㎝다. 가격은 14만9900원이다. 공식 온라인몰 멤버십 회원은 오는 18일부터 온라인몰에서 선구매 가능하다. 멤버십은 누구나 무료로 가입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