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다이소 전용 브랜드 확장…3000원 가성비 바디케어 '블레이' 출격
애경산업, 다이소 전용 브랜드 선봬
바디미스트·솔리드퍼퓸 6종 출시 예정

애경산업의 다이소 전용 퍼퓸 바디케어 브랜드 '블레이'.(사진=다이소몰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주혜 기자 = 애경산업이 다이소 전용 브랜드 '블레이'를 새롭게 출시하며 바디케어 제품을 선보인다.
1일 업계에 따르면 애경산업은 다이소에서 퍼퓸 바디케어 브랜드 '블레이'를 3일 출시할 예정이다.
블레이는 애경산업이 다이소 전용으로 내놓는 브랜드다. 애경산업은 지난해 10월 해당 상표권을 출원한 바 있다.
블레이는 나미브 사막의 대자연에서 찾은 향기를 담은 콘셉트로 바디케어 제품을 선보인다.
3일에는 바디미스트와 솔리드퍼퓸(고체향수) 6종을 출시한다. 각각 시그니처 플로럴 향, 윈디샌달우드향, 아쿠아머스크향을 담았다.
가격은 모두 3000원이다.
애경산업은 다이소에서 뷰티 브랜드와 제품군을 넓혀가고 있다.
기능성 비건 솔루션 브랜드 '에이솔루션(a solution)', 메이크업 브랜드 '투에딧 by 루나(twoedit by LUNA)', 클랜징 브랜드 '포인트(POINT)' 등을 출시해 판매 중이다.
에이솔루션의 '어성초 칼라민 진정콕 스팟'은 지난해 8월 다이소에 출시된 후 1~3차 공급 물량이 완판된 바 있다.
'투에딧 by 루나'는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브랜드 '루나(LUNA)'의 세컨드 브랜드다.
아이라이너, 스틱 아이섀도우, 립앤치크 멀티스틱, 브러시 등 총 28종의 제품을 다이소에서 판매한다.
한편 다이소는 뷰티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장하는 추세다. 5000원 이하 초저가 뷰티 시장의 핵심 주자로 자리잡고 있다.
1일에는 파넬의 쿠션 파운데이션, 글로우 하이라이터, 립 세럼 등을 신규 출시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