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종 SPA 브랜드 탑텐·스파오, 나란히 대규모 할인 행사 나선다

(사진=신성통상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이혜원 기자 = 토종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탑텐과 스파오가 나란히 대규모 할인 행사에 나서는 모습이다.
18일 패션업계에 따르면 신성통상이 전개하는 탑텐(TOPTEN10)과 탑텐키즈(TOPTEN KIDS)는 다음달 2일까지 초대형 할인 행사 ‘텐텐데이(TENTEN DAY)’를 연다.
오직 10월에만 열리는 텐텐데이에서는 신제품부터 베스트셀러까지 다양한 제품에 1+1 혜택과 최대 80% 릴레이 특가가 적용된다.
주목받는 제품은 이른바 ‘혁신 기술 삼총사’다.
신규 출시된 에어테크(AIRTECH) 경량 패딩은 미세 기공 구조와 써멀로프트 기술로 공기처럼 가볍지만 안정적인 보온성을 제공한다.
세탁기와 건조기 사용이 가능한 ‘이지케어’ 기능까지 갖춰, 일상에서 매일 입기 좋은 아우터로 꼽힌다.
발열 내의인 온에어(ON Air)는 흡습발열 기술을 적용해 인체에서 발생하는 수분을 열로 바꿔 자연스러운 따뜻함을 제공한다.
네 가지 라인업으로 세분화해 가볍게 입는 가을용부터 혹한기 대응용까지 폭넓게 선택할 수 있다.
레이어드에 좋은 얇고 부드러운 라이트웜부터 일상복과 실내복으로 활용 가능한 모이스처웜, 에어로히트 광발열 기술과 울 블렌드를 더해 한층 강화된 보온성을 자랑하는 수퍼웜과 익스트림웜 등이다.
단정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 오피스룩과 나들이룩으로 입기 좋은 프리미엄 메리노 라인 역시 인기다.
19.5 마이크론의 극세 메리노 울 100% 소재를 사용해 은은한 광택과 세련된 컬러감을 구현했다는 평이다.
방축 가공 처리로 기계 세탁도 가능해, 프리미엄 소재의 고급스러움과 관리 편의성을 겸비했다.
이 외에도 옥스포드 셔츠, 이지팬츠, 아티스트와 협업한 상품 등 다양한 베스트셀러 아이템들이 준비돼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사진=이랜드월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SPAO) 역시 '파워위크'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파워위크는 1오는 23일까지 만나볼 수 있는 티저 캠페인과 24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만나볼 수 있는 본 캠페인으로 운영된다.
'파워위크'는 스파오를 사랑하는 고객을 위해 새로운 콘텐츠와 풍성한 혜택을 담아 선보이는 온·오프라인 통합 캠페인이다.
티저 기간 동안 스파오닷컴 방문 시 즉시 적용 가능한 할인 쿠폰이 지급되며, 본 캠페인 기간부터는 전국 오프라인 매장까지 확대된 혜택과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씬라이트(경량 패딩) ▲플리스 ▲데님 등 스파오의 대표 겨울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씬라이트 컬렉션은 '세 가지 따뜻함을 담은 한 겹의 기술'이라는 메시지를 담은 경량 패딩 라인이다.
대표 상품 '씬라이트 후드 재킷'은 총 8개 컬러로 구성됐다.
자체 개발한 충전재 소재로 높은 보온성과 가벼움을 동시에 구현했으며, 밑단 스트링과 2방향(2-WAY) 지퍼로 체형에 맞게 사이즈 조절이 가능해 슬림하면서도 편안한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다.
공식 온라인몰 스파오닷컴에서는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 대상 할인 쿠폰 ▲명품 브랜드 잡화, 애슐리퀸즈 식사권, 뉴발란스 992 시리즈 등이 경품으로 제공되는 데일리 래플 ▲주차별로 달라지는 추가 혜택 등을 만나볼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