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주사이모', 대형 로펌 선임해 적극 대응 중"
![[서울=뉴시스] 코미디언 박나래가 이른바 '주사 이모'에게 받은 의료 행위가 불법임을 인지하고 있었다는 추가 폭로가 나왔다. (사진=MBN '김명준의 뉴스 파이터' 화면 캡처) 2025.12.20.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g1.newsis.com/2025/12/20/NISI20251220_0002023464_web.jpg?rnd=20251220093853)
[서울=뉴시스] 코미디언 박나래가 이른바 '주사 이모'에게 받은 의료 행위가 불법임을 인지하고 있었다는 추가 폭로가 나왔다. (사진=MBN '김명준의 뉴스 파이터' 화면 캡처) 2025.12.20.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유튜버 이진호는 2일 유튜브 채널 '연예 뒤통령이진호'에 '충격 단독! 박나래 햇님 정말 몰랐을까? 주사이모 약 처방 방법'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방송에서 이진호는 "주사이모는 대형 법인을 선임해 적극적으로 법적 대응에 나서고 있다"고 전했다.
이씨는 현재 의료법·약사법 위반 및 마약류관리법 위반 혐의로 수사를 받고 있다.
앞서 임현택 전 대한의사협회 회장은 이씨를 무면허 의료행위 등으로 검찰에 고발했다. 박나래에 대해서는 의료법 위반 혐의로 고발했다.
현재 이 사건은 강남경찰서에서 수사 중이며 이씨는 출국금지 조치를 당한 상태다.
이진호는 박나래에 대해 "불면증이 있었던 것으로 보인다. (관련 보도 영상에서) 수면약을 타가야 한다는 말이 나온다"고 짚었다.
그러면서 "결국은 잠을 제대로 이루지 못 했기 때문에 수면약에 대한 얘기가 나온 것으로 보인다"고 했다.
또 "술이랑 수면약, 나비약까지 몸 상태가 굉장히 안 좋았을 것 같은데 이번 기회로 잘못된 부분은 책임을 지고 아닌 부분은 적극적으로 바로 잡았으면 좋겠다"고 했다.
'나비약'은 마약류로 분류되는 강력한 식욕억제제인 펜터민 성분의 약물을 가리킨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