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헬스케어 법안 폐기 촉구 시민단체 기자회견
[서울=뉴시스] 김근수 기자 = 무료의료운동본부 및 건강보험 빅데이터 민간 개방저지 공동행동 회원들이 22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 앞에서 의료 민영화 추진을 위한 '디지털 헬스케어 법안' 폐기 촉구 기자회견에서 손 피켓을 들고 서 있다. 2026.06.22.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시간 핫뉴스
IT·바이오
많이 본 기사
뉴시스 기획특집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