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 서머타임, 끝나…시차 1시간 늘어
한국시간 오후 3시가 2시로 1시간 늦춰져

이는 사람들이 1시간 더 잘 수 있음을 의미할 수 있다.
일광절약시간은 지난 3월10일 새벽 2시부터 적용돼 왔다.
그러나 하와이주와 사모아, 괌, 푸에르토리코 및 미국령 버진 아일랜드는 일광적용시간을 적용하고 있지 않으며 애리조나주 역시 대부분의 지역에서 일광절약시간을 적용하지 않았었다.
한편 유럽은 이미 1주일 전 일광절약시간을 끝내고 다시 표준시간으로 돌아갔었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