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증권 투자센터평촌WM, '올해 관통할 핵심전략' 세미나

[서울=뉴시스] 강수윤 기자 = 미래에셋증권 투자센터평촌WM은 '변화의 시대, 2026년을 관통할 핵심전략'을 주제로 한 고객 초청 세미나를 연다고 14일 밝혔다.
세미나는 15일부터 다음 달 12일까지 매주 목요일 총 5회에 걸쳐 진행된다. 각 분야 전문가들이 글로벌 자본시장 환경과 주요 투자 자산 별 전략을 종합적으로 조망하고, 실질적인 투자 인사이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주제는 ▲1주차 2026년 글로벌 자본시장 전망 ▲2주차 글로벌채권 ▲3주차 올해 ETF 투자전략: 변동성의 시대, 실적에 주목하라 ▲4주차 코리아 휴머노이드 로봇산업 ▲5주차 올해 국내주식 투자전략 등으로 구성된다.
이정훈 미래에셋증권 투자센터평촌WM 센터장은 "클라이언트 퍼스트라는 원칙하에 미래에셋 3.0이라는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는 올해를 맞아 고객분들의 자산배분과 투자전략 수립에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고자 5주간의 세미나를 준비했다"며 "급변하는 시장 환경 속에서도 중장기적인 투자 방향을 점검하고 고객과 함께 해법을 모색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세미나는 미래에셋증권 투자센터평촌WM 지점에서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며, 참가비용은 무료다. 좌석 수가 제한돼 주제별 선착순 예약을 받는다. 참석을 희망하는 고객은 미래에셋증권 투자센터평촌WM에 전화로 사전 신청하면 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