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5일, '횡성한우축제' 섬강 둔치서 개막

【횡성=뉴시스】김영준 기자 = 6일 강원 횡성군 섬강 둔치 일원에서 '제9회횡성한우축제'가 펼쳐지고 있는 가운데 축제장를 찾은 어린아이가 한우 마스코트와 정답게 교감하고 있다. 2013.10.06. [email protected]
횡성한우축제는 전통 농경 한우문화와 아름다운 섬강을 활용한 축제로 명품 한우를 테마로 전 국민이 즐길 수 있는 횡성군의 대표 축제다.
축제장인 섬강둔치에는 외양간, 소 밭갈이, 송아지놀이마당, 길거리 씨름대회 등 도심에서는 볼 수 없는 농경문화를 체험함으로써 한우에 대한 친근한 이미지를 제공한다.
또 아름다운 섬강을 활용한 섶다리, 징검다리 건너기, 물속 경주대회, 테마목장,수상카페, 수상레스토랑, 수상공연장 등 각종 이벤트가 관광객을 기다리고 있다.
특설무대에서는 군민노래자랑, 전통·퓨전 국악공연, 평양백두한라예술단 공연, 스트릿댄스배틀대회, 인기가수 축하공연 등 수십여 가지의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횡성=뉴시스】김영준 기자 = 지난 5일 강원 횡성군 섬강 둔치 일원에서 '제9회횡성한우축제'가 펼쳐지고 있는 가운데 메인특설무대에서 한우축제를 축하하는 공연을 관람하는 관광객이 박수를 치며 즐거워 하고 있다. 2013.10.06. [email protected]
아울러 햄버거, 소시지, 육포, 곰탕 등을 맛볼 수 있는 어린이 전용시식코너가 마련돼 가족단위 관광객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횡성한우 화이팅! 행복한 5일'을 주제로 열리는 2014년 횡성한우축제는 횡성군이 주최하고 횡성한우축제추진위원회가 주관하며 강원도, 한국관광공사, 각급 기관·단체가 후원한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