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구 초등학교 유괴 시도 신고…경찰 "사실 아냐" 확인
"CCTV 등 통해 확인했으나 사실 아닌 것으로 확인"
![[서울=뉴시스] 경찰 로고. (사진=뉴시스DB)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g1.newsis.com/2024/08/12/NISI20240812_0001626522_web.jpg?rnd=20240812145653)
[서울=뉴시스] 경찰 로고. (사진=뉴시스DB)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 서대문구 한 초등학교는 지난 1일 가정통신문을 통해 "주말 사이 인근초등학교 후문과 포방터시장 공영주차장 놀이터 부근에서 흰색 차량에 탑승한 낯선 남성 두 명이 아이들에게 접근해 집까지 데려다주겠다고 제안한 사례가 보고됐다"고 밝혔다.
이어 "다행히 큰 사고는 없었지만, 이와 같은 사건은 우리 아이들의 안전에 대한 경각심을 다시금 일깨워준다"며 "아이들과 함께 어린이 유괴 예방 수칙을 다시 한번 확인하고 숙지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덧붙였다.
서울 서대문경찰서는 주말 사이 신고를 접수받고 인근 폐쇄회로(CC)TV 등을 통해 사실 관계를 확인했으나 이는 사실이 아닌 것으로 확인됐다고 밝혔다.
경찰 관계자는 "신고를 받고 현장에서 출동해 해당 학생과 차량을 모두 확인한 결과 전혀 그런 사실이 없었다"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