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카, 조이렌트카와 손잡고 중고차 렌트 서비스 도입
12개월 계약 기본...최소 6~36개월까지 기간 조정 가능
'쉐보레 스파크'·'기아 K5' 등 선호도 높은 車 위주 구성

이번에 선보이는 '케이카X조이렌트카' 중고차 렌트 서비스는 월 렌트료를 납입하면 취득세, 보험료, 자동차세 등 추가적인 비용 부담 없이 중고차를 이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감가율을 적용해 신차 대비 저렴한 중고차의 장점과 초기비용·차량 유지비가 낮은 렌터카의 장점을 결합했다.
이번 서비스는 평균 3년 이상인 신차 렌트 계약 기간이 부담이었던 소비자들을 위해 이용 기간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12개월 계약을 기본으로 소비자의 요청에 따라 최소 6개월부터 36개월까지 원하는 기간을 조정해 차량을 운행할 수 있다.
계약이 만료되면 차량을 반납하거나 변경, 인수할 수 있으며 계약 연장시 월 사용료 최대 1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제휴를 통해 케이카 직영몰 홈페이지 내 중고차 렌트 페이지에서 조이렌트카가 소유·관리하는 중고차를 쉽고 편리하게 빌릴 수 있다.
현재 케이카X조이렌트카 중고차 렌트 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는 100여대의 매물은 경차 '쉐보레 스파크'부터 '기아 K5', '현대 쏘나타', '그랜저' 등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중고차 위주로 구성됐다. 원하는 차량을 클릭하면 20여장의 상세 사진을 통해 차량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으며 원하는 경우 직접 실물로 볼 수 있다.
서비스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케이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