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지, 8월 조진행·권겨을 작가 신작 웹소설 공개
조진행 작가 신작 '십도종사'
권겨을 작가의 신작 '너희가 악역인 세상'

[서울=뉴시스] 오동현 기자 =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24일 카카오페이지 8월 ‘초신작 프로젝트’ 라인업을 공개했다.
카카오페이지 무협 소설 누적 조회수 역대 1위 ‘구천구검’의 조진행 작가와 웹소설·웹툰 합산 누적 조회수 2억6000회를 기록한 ‘악역의 엔딩은 죽음뿐’ 권겨을 작가의 신작 2편이다.
‘초신작 프로젝트’는 매달 주목도 높은 신작 웹소설 2편을 엄선해 소개하고, 선공개 및 론칭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는 카카오페이지의 대표 신작 캠페인이다.
먼저 오는 30일 공개되는 조진행 작가의 신작 ‘십도종사’는 둔재로 낙인 찍힌 채 암흑가의 하류 무사로 살아가던 주인공이 선계(仙界)의 기연을 통해 천하를 압도하는 절대 고수로 성장해 가는 이야기를 그린 신무협 판타지다.
조진행 작가는 대표작인 ‘구천구검’을 비롯해 ‘질풍광룡’, ‘천사지인’ 등 무협 장르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다져온 작가다.
8월 1일 정식 출시되는 권겨을 작가의 신작 ‘너희가 악역인 세상’은 자신과 닮은 소설 속 엑스트라 악역에 빙의한 주인공이 원작에서는 그녀를 경멸하던 네 남자와 엮이며 운명을 다시 써 내려가는 로맨스 판타지다.
권겨을 작가는 전작 ‘악역의 엔딩은 죽음뿐’으로 웹소설과 웹툰 모두 카카오페이지 밀리언페이지를 달성하며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끈 바 있다. 해당 작품은 누적 조회수 2억6000회(웹소설+웹툰 합산)를 돌파하고, 웹툰 출시 당시 원작 소설도 로맨스 판타지 장르 월간 랭킹 1위를 기록하는 등 작품성과 흥행성을 동시에 입증했다..
카카오페이지는 8월 ‘초신작 프로젝트’ 작품 론칭 기념 이벤트를 전개한다. 먼저 초신작 선공개 이벤트를 통해 오는 29일까지 ‘십도종사’, 31일까지 ‘너희가 악역인 세상’ 론칭 알림을 신청하면 최대 1000원의 캐시 뽑기권을 지급한다. 뒤이어 최대 3000원의 캐시 뽑기권을 제공하는 오픈런 이벤트가 8월 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odong85@newsis.com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