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생, '혈당·콜레스테롤 개선 도움' 뉴혈당밸런스 출시
식약처 인증 기능성 원료 귀리식이섬유 함유
[서울=뉴시스]하이생, 신제품 ‘NEW 혈당밸런스' 출시.(사진=하이생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권혁진 기자 = 프리미엄 효소식품 브랜드 하이생은 식후 혈당조절 및 콜레스테롤 개선을 도울 2중 기능성 건강기능식품 'NEW 혈당밸런스'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잦은 당류 섭취와 맵고 짠 음식을 즐겨 먹는 습관을 가진 현대인을 위한 것으로, 바쁜 일상 속 간편하게 혈당을 관리하려는 소비자 니즈에 부응하고자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에는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로부터 '식후 혈당 상승 억제 및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 기능성을 인정받은 귀리식이섬유 원료가 6000mg(1일 2포 섭취 기준) 함유됐다.
주원료인 귀리식이섬유는 146년 전통의 글로벌 원료가공 전문기업인 독일 JRS사가 생산했다. 돼지감자, 여주, 흑마늘, 보리, 계피 등 총 5가지를 부원료로 첨가했고, 향료·착색료·향미증진제 등 화학첨가물은 배제했다.
하이생 관계자는 ":최근 세대를 불문하고 혈당 관리 중요성이 대두됨에 따라, 바쁜 현대인들의 생활패턴 및 불규칙한 식습관을 고려함과 동시에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하이생은 변화하는 건강 트렌드와 소비자 니즈에 부합하는 제품을 개발하는 등 고객의 건강관리를 위한 현명한 소비를 돕기 위해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