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스타’ 하얏트 호텔 5곳, 문턱 잠시 낮춘다…객실 최대 17%↓
객실 특가 프로모션…전 세계 하얏트 계열 호텔·리조트 1000여 곳 참여
국내선 그랜드 하얏트 서울·인천, 파크 하얏트 서울·부산, 안다즈 서울
예약 7일부터 2월26일·투숙 8일부터 3월31일까지…설 연휴 포함행사

[서울=뉴시스]김정환 관광전문 기자 = 미국 호스피탈리티 기업 하얏트(HYATT) 계열의 국내 5스타 호텔들이 ‘하얏트 객실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 세계 하얏트 계열 호텔과 리조트 1000여 곳이 참여하는 글로벌 행사에 동참한다.
각 하얏트 호텔의 일일 요금 기준으로 최대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무료 멤버십 ‘월드 오브 하얏트’(World of Hyatt) 회원에게는 추가 혜택이 부여돼 최대 17% 할인은 물론 무료 조식까지 제공된다.
예약 기간은 7일부터 2월26일까지, 투숙 기간은 8일부터 3월31일까지다.
특히 설 연휴 기간이 포함돼 서울, 인천, 부산 등 국내 주요 관광 거점에 자리한 하얏트 계열 5개 호텔에서 부담 적은 가격으로 즐겁고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서울 용산구 소월로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휴식과 레저, 예술 감상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곳이다. 남산 중턱에 위치해 겨울 시즌에는 통유리창을 통해 남산 설경 등 서울의 겨울 풍광을 한눈에 담으며 쉴 수 있다. 매년 겨울 시즌 명소로 사랑받는 아이스링크는 올해 ‘헤이딜러’와 협업해 스케이팅을 즐기는 틈틈이 ‘인터랙티브 비디오’ ‘내가 그린 그림이 나오는 OLED’ 등 체험존까지 즐길 수 있게 한다. 호텔 곳곳에는 ‘가나아트 갤러리’와 ‘트리니티 갤러리’가 엄선한 현대미술 작품이 전시돼 방문객의 안목을 한층 높여준다. 3월에는 겨울에서 봄으로의 계절 변화를 한복판에서 체감할 수 있다.
인천 중구 영종해안남로 321번길 그랜드 하얏트 인천은 서울에서 불과 1시간 거리에 있지만, 도심에서는 느낄 수 없는 여유로움을 선사해 ‘주말 여행지’로 인기가 높은 곳이다. 호텔에서 차로 10여 분 거리에 을왕리 해수욕장, 무의도, 마시안 갯벌 등 서해안 명소가 자리한다. 탁 트인 주변 풍경 너머로 인천국제공항이 한눈에 펼쳐져 이색적인 분위기 속에서 색다른 휴식을 경험할 수 있다.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파크 하얏트 서울은 하얏트의 최상위 럭셔리 브랜드 호텔이다. 도심 속 최고의 휴식을 선사한다. 강남 코엑스 일대를 조망할 수 있는 통유리창과 자연 화강암으로 치장된 욕실이 있는 안락한 객실, 인피티니 풀 스타일의 실내 수영장·스파·피트니스 스튜디오, 레스토랑·라운지 등 식음(F&B) 업장 등 품격 있는 호캉스를 위한 시설을 완벽하게 갖추고 있다.
부산 해운대구 마린시티1로 파크 하얏트 부산은 해운대 앞 바다와 광안대교, 마리나 등이 어우러진 파노라마 전망을 자랑하는 럭셔리 호텔이다. 부산 겨울 바다를 가장 가까이에서 느낄 수 있는 곳이다. 전면 통유리창 너머 차분한 바다 풍경과 광안대교의 황홀한 낙조는 오롯이 자신에게 집중한 채 재충전하려는 프라이빗한 호캉스를 완성한다. 자연광이 가득한 실내 수영장·최신 시설의 피트니스 센터는 훌륭한 웰니스를 더한다. 레스토랑에서는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계절감 있는 메뉴로 미식의 즐거움을 선물한다.
서울 강남구 논현로 안다즈 서울 강남은 밝은 컬러와 세련된 인테리어의 객실에서 ‘미니 바 무료’ 서비스와 함께 안락한 휴식을 누릴 수 있다. 7m LED 스크린을 통해 서울 전경을 바라볼 수 있는 수영장은 색다른 경험을 선사한다. ‘미식 골목’ 콘셉트의 ‘조각보’ 레스토랑에서는 다채로운 다이닝으로 수준 높은 미식과 힐링을 동시에 선물한다. 지하철 3호선 압구정역과 연결돼 추위와 눈, 비에서 자유로울 뿐만 아니라 신사동 ‘가로수길’과 청담동 ‘명품거리’ 사이에 있어 백화점 2곳과 각종 브랜드 매장, 다채로운 맛집 등을 두루 탐방하기에도 최적이다.
자세한 내용은 각 호텔 공식 웹사이트 참조 또는 전화 문의.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