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존소프트, 구글 클라우드 '올해의 파트너상' 2년 연속 수상
성공적인 디지털 전환 지원…메가존이 국내 유일 수상자

(왼쪽부터) Anthony McMahon 구글 클라우드 APAC 파트너 및 기업 비즈니스 매니징 디렉터, 황인철 메가존클라우드 CRO, 한지운 부사장, 김성균 센터장, 최재은 그룹장이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구글 클라우드 넥스트' 시상식 현장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메가존소프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송혜리 기자 = 메가존클라우드 관계사 메가존소프트는 현지시간 지난 11일까지 미국 캘리포니아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된 '구글 클라우드 넥스트 2025'에서 '올해의 파트너'로 선정됐다고 14일 밝혔다.
'올해의 파트너'는 성공적인 디지털 전환을 지원하고 클라우드 생태계 확대에 기여한 파트너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국내 기업 가운데에서는 메가존소프트가 유일한 수상자다.
메가존소프트는 ▲고객 유지율 제고 ▲최신 기술 제공 ▲신규 영업 기회 발굴 ▲시장 점유율 확대 등의 성과를 인정받아 2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한지운 메가존소프트 구글 비즈니스 총괄(부사장)은 "다양한 산업 분야의 고객 프로젝트를 통해 축적된 노하우와 기술 전문성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고객들의 비즈니스 경쟁력 강화에 도움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