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신제품 모았다" 아이파크몰 용산점 '프리스비' 오픈

프리스비 용산아이파크몰점 전경 사진(사진=아이파크몰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박미선 기자 = HDC아이파크몰이 애플의 공인 리셀러 숍인 '프리스비' 매장을 용산점 패션파크 6층에 선보였다고 28일 밝혔다.
프리스비 용산 아이파크몰점은 주 고객층인 MZ세대를 겨냥해 애플의 최신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몄고, 다양한 색상의 정품 엑세서리와 국내외 인기 브랜드의 제품들로 구성된 존을 마련한 것이 특징이다.
프리스비 용산 아이파크몰점에서는 애플 제품 프로모션 및 보상 할인 혜택, 무이자 할부, 기업구매 솔루션, 고객지원까지 매장에서 원스톱으로 경험할 수 있다. 30일까지 Mac(맥), iPad(아이패드) 전 제품 5% 단독 할인 등 용산 아이파크몰점 혜택도 준비했다.
프리스비는 국내 최대 규모의 애플 공인 리셀러샵으로, 현재 서울 및 수도권·대전·대구·광주·부산 등 지역에서 총 28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다.
아이파크몰은 프리스비 오픈을 기념해 총 6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는 썸머 스페셜 경품 블록버스터 이벤트를 마련 했다. 추첨을 통해 맥북 에어(5명), 아이패드 프로(10명), 애플워치 울트라(15명), 에어팟 맥스(20명), 아이파크몰 더포인트 3만점(450명)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