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페토, 유료재화 '젬' 기프트 카드 출시…CU서 판매
선불형 기프트 카드 출시…전국 CU 편의점서 구매
9900원권 1종, 140젬과 한정판 아이템으로 교환

네이버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의 유료 재화 ‘젬(ZEM)’을 이제 오프라인에서 간편히 구매해 선물할 수 있다.(사진=네이버)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최은수 기자 = 네이버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의 유료 재화 ‘젬(ZEM)’을 이제 오프라인에서 간편히 구매해 선물할 수 있다.
네이버제트는 오는 23일부터 제페토의 유료 재화 ‘젬(ZEM)’을 충전할 수 있는 선불형 기프트 카드를 오프라인에서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기프트 카드는 9900원권 1종으로, 전국 1만7000여개 점포의 CU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기프트 카드는 140젬과 한정판 아이템으로 교환되며, 제페토 쿠폰 등록 페이지를 통해 젬으로 간단히 전환 가능하다.
젬은 제페토의 유료 재화로, 프리미엄 아바타 아이템 구매, 라이브 후원 등을 경험하는 데 적극 활용되고 있다.
강희석 네이버제트 사업총괄 리드는 “제페토 기프트 카드는 이용자들의 오프라인 선물 콘텐츠에 대한 큰 수요를 충족하고자 준비하게 됐다”라며 “기프트 카드 선물을 통해 보다 많은 이용자들이 제페토의 다채로운 서비스를 더욱 활발히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네이버제트는 지난 9월 28일부터 11번가, 아마존에서 ‘젬’ 충전용 제페토 디지털 코드를 출시했으며 앞으로도 G마켓, 위메프 등 다양한 오픈마켓에서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디지털 코드는 1만원권과 3만원권 2종으로 출시됐으며, 각각 134 젬, 412 젬으로 교환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