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문알로에 최연매 대표, '2026 퍼스트브랜드 대상' 최고경영자부문 수상

최연매 대표가 지난 6일 오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린 ‘2026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최고경영자 부문 수상자로 선정됐다. (사진=김정문알로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이혜원 기자 = 자연건강문화기업 김정문알로에는 최연매 대표이사가 소비자가 직접 뽑은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최고경영자 부문을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최연매 대표는 지난 6일 오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린 ‘2026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최고경영자 부문 수상자로 선정됐다.
최연매 대표는 자연 건강을 기반으로 한 김정문알로에의 브랜드 철학을 일관되게 실천하며, 제품 경쟁력 강화와 사회적 책임 경영을 동시에 추진한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소비자 중심 경영과 지속가능한 브랜드 가치 제고에 기여한 공로가 이번 수상으로 이어졌다는 평이다.
김정문알로에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소비자가 직접 선택한 결과라는 점에서 더욱 뜻깊다"며 "앞으로도 신뢰받는 브랜드, 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으로서의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소비자 조사를 기반으로 다음 해를 이끌어갈 기대되는 브랜드와 인물을 선정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시상식이다.
매년 대국민 소비자 투표와 전문가 심사를 통해 브랜드 경쟁력과 신뢰도, 미래 성장 가능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수상자를 결정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